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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코페이(이하 '회사'라 합니다. 운영 주체: CEO포털)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개인정보 보호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이용자가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수집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수집/이용 목적 수집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 POS, 키오스크, 유/무선 단말기 렌탈 및 도입 관련 상담 신청 접수
- 맞춤형 상품 안내 및 견적 제공
- 담당자 배정 및 연락
- 고객 문의 응대 및 회신
[필수] 기업명, 연락처
[선택] 기기종류, 통화가능시간, 지역, 요청사항
원칙: 상담 완료 또는 서비스 제공 목적 달성 후 1년 간 보관 후 파기

[예외]
단, 상담 이후 실제 단말기 렌탈/설치 계약 등으로 체결되는 경우,
계약 종료 시까지 또는 관련 법령(예: 전자상거래법 등)에 따른 의무 보존 기간까지 보관합니다.
서비스 이용 과정 자동 수집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로그: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제2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예: 실제 설치 진행 시 해당 PG사 또는 설치 대리점에 정보 제공 동의)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제3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할 수 있습니다.

위탁받는 자 (수탁자)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애니시큐어 주식회사(닷홈) 웹사이트 및 시스템 관리, 데이터베이스 운영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 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제4조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1.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3.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4.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제5조 (개인정보의 파기)

  1.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3.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비밀번호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7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2.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 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1. 쿠키의 사용목적: 이용자의 접속빈도나 방문시간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2.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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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hrome: 웹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설정 메뉴 > 개인정보 및 보안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3.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9조 (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5년 10월 24일부터 적용됩니다.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